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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소스를 보자.
인스펙터에서 몬스터 타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지정하려고 한다.
예를들면 슬라임의 기본 공격력, 기본 방어력 등을 지정할수 있을것이다.
기본적으로 유니티에서는 배열의 개수에 따라 "Element 배열인덱스번호" 이름으로 지정하게 된다.
한두개야 일일히 열어서 본다쳐도... 개수가 많아지면??
어느녀석이 어느녀석이냐!
이 Element가 무엇을 나타내고 있는지 바로 알고 싶은데..
Monster Type의 Enum값 이름으로 바꾸고 싶을땐 어떻게 할까?
Project에 ArrayElementTitle.cs를 추가하고 아래와 같이 ArrayElementTitle 어트리뷰트를 추가하자.
어트리뷰트의 인자값은 이름으로 설정할 PropertyName이다.
그럼 이렇게 짜잔!!
.NetFramework 4.x 환경으로 개발되어야 한다. 안그러면 아래와 같이 에러를 뿜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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