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lender

Animation

빵원군 2020. 2. 23. 16:52

 

1. Animation Tab으로 간다.

2. Animation 할 Object를 선택하고 우측의 Transform쪽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고 I키로 키프레임을 추가한다.

  Location, Rotation, Scale 모두 키프레임을 추가한다.

키프레임을 추가하면 노란색으로 저장된다.

3. 하단의 타임라인에서 애니메이션 될 구간으로 가져다 놓고, Transform 값을 변경한다.

4. 똑같이 마우스를 가져다 대고 I키로 키프레임을 추가한다. 

5. 하단을 보면 키프레임이 추가된것을 볼수 있다.

6. 애니메이션을 렌더링 하기위해서는 Output Properties 를 수정.

7. Ctrl + F12 Animation 렌더링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ent - Child를 이용한 축 이동 회전  (0) 2020.02.23
유리에 울퉁불퉁 왜곡 효과(Shading - Displacement)  (0) 2020.02.21
유리 효과 설정  (0) 2020.02.21
카메라 구도 잡기  (0) 2020.02.20
모델에 Image Texture  (0) 2020.02.1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